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신지모루 아이패드 애플펜슬 수납 케이스 + 종이질감 필름" 구매후기

by 히든젠틀맨 은군자 2021. 7. 19.
반응형

 

아이패드 8세대를 구매하고 케이스와 액정보호 필름을 함께 구매했습니다. 케이스는 별로 하고 싶지 않았는데 애플펜슬을 같이 다니기 번거로웠고, 그리고 애플펜슬을 자주 사용하다 보니 액정 보호용 필름을 부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러한 구매의도에 가장 잘 맞는 상품을 이미 신지모루에서 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쿠팡에서 검색해보니 신지모루 제품이 랭킹이 높아서 별 주저없이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필름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종이질감을 느낄 수 있는 보호필름이라고 해서 한 번 써보고 싶었습니다.

 

 

신지모루 클리어 쉴드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 + 종이질감 필름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클리어 쉴드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입니다. 제품명을 통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듯이 클리어 타입의 케이스이고 애플펜슬을 수납할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제품의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안내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색상은 아이패드에 맞춰 블랙으로 선택했습니다. 커버 안감에는 극세사로 되어있어 액정을 보호해 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세트로 구성된 신지모루 종이질감 액정 보호 필름입니다.

 

제품의 뒷면에는 제품 정보와 사용법이 간단히 적혀 있습니다.

 

구성품은 필름, 클리너, 슬라이더로 되어 있습니다.

 

부착방법은 일반적인 보호필름 부착법과 동일합니다. 먼저 동봉된 클리너로 액정을 닦아줍니다. 

 

그리고 1번 씰을 떼어내고 모서리에 맞춘 후에 2번 씰을 조금씩 떼어내면서 액정에 부착해 줍니다. 저는 기포가 몇 개 생겼네요. 생각보다 어려우니 천천히 하세요.  

보호필름을 부착하고 애플펜슬로 메모를 해보니 실제 종이질감이 느껴져 놀랐습니다. 종이에 연필을 쓰듯이 사각사각 소리도 납니다. 액정에 바로 애플펜슬로 필기를 하는 것보다 친숙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아이패드에 보호필름을 부착하고 케이스를 입혀주었습니다. 그리고 애플펜슬을 수납칸에 꽂아 두었습니다. 

 

커버를 접어서 각도를 조절하여 거치를 할 수 있습니다. 65도 동영상 시청 모드입니다.

 

30도 타이핑 모드입니다.

전반적으로 케이스는 아이패드의 디자인에 딱 맞춰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잘 제작이 된 것 같았습니다. 특히 모서리 부분이 보강되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커버에 손 기름이 잘 묻고 잘 안 지워지네요. 블랙 색상이라 유난히 눈에 띄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웜 그레이나 라벤더 퍼플 색상을 추천합니다. 

종이질감 필름은 필기감이 아주 좋습니다. 난반사도 막아주고 액정의 선명도도 잘 유지해 줍니다. 그런데 손으로 터치하는 감은 꺼끌꺼끌해서 별로 안좋습니다. 그리고 손에 묻은 먼지 같은 것이 액정에 잘 달라붙는 것 같네요. 종이질감을 재현해 내는 것이 장점과 단점이 명확해 보였습니다. 구매하실 때 이러한 특징을 잘 이해하시고 선택에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pple 정품 애플펜슬

COUPANG

www.coupang.com

 

Apple iPad 8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신지모루 클리어 쉴드 애플펜슬 수납 아이패드 케이스 + 종이질감 필름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상품리뷰 #구매후기 #아이패드 #아이패드케이스 #종이질감필름 #애플펜슬 #애플펜슬수납케이스

반응형





댓글0